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베트남 다낭 맛집 마담란 후기

by 슬라리뷰 2020. 6. 18.

유튜브에서 우연히 진화TV 채널을 보다가 함소원씨네 가족이 베트남 다낭 맛집 마담란을 방문하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저도 작년 10월에 다녀온 베트남 다낭여행이 기억나더라고요. 그래서 마담란 맛집 후기를 남겨 보려고요.

여행 가기 전에 다낭 맛집을 몇 개 검색해보고 추려서 갔는데 마담란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곳이었어요. 단점은 에어컨이 없고 냉방시설이 선풍기뿐이라서 조금 덥다는 점이에요.

내부 구조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요. 장식이라든지 분위기도 베트남스러운 분위기가 나요.

진화씨 유튜브예요~ 함소원씨네 가족들도 저희 가족이 앉았었던 자리에 똑같이 앉으셨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시기가 맞아서 베트남 여행 갔을 때 마마와 함소원씨부부를 실제로 볼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하하

저희는 짜조와 쌀국수, 반쎄오를 주문했어요. 반쎄오는 맛은 있었는데 저는 기름진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해서 먹다보니 조금 느끼했어요.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중국인들 입맛에는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짜조는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꼭 드셔보세요!

베트남 하면 빠질 수 없는 쌀국수! 쌀국수는 재료에 따라 종류가 다양해요.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고수를 못 먹기 때문에 빼달라 말씀드렸더니 고수를 따로 주셨어요. 쌀국수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매운 소스가 있어서 면에 비벼 먹었어요. 맛은 있었는데 향이 좀 나서 저는 한국 쌀국수가 입맛에 더 잘 맞더라고요...
그래도 리조트에서 먹었던 조식보다 훨씬 맛있었네요. 현지 음식을 도전해보고 싶은데 향에 매우 민감하신 분들은 다낭 맛집 마담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현지 음식점 중 그나마 가장 무난하게 적응 가능한 맛이었네요. 식당도 깔끔하고 좋고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