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홍차 즐기기 좋은 분위기맛집 홍차전문점 [티하우스클리프]

by 슬라리뷰 2023. 2. 20.

오늘은 커피보다는 차를 마시고 싶은 날~

서치를 하다가 찾은 티하우스 클리프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티하우스클리프

영업시간

평일 10:00~ 22:00

주말 12:00~22:00


 

티하우스 클리프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 하나하나 다 신경 쓴 디테일이 느껴지더라구요.

요즘은 천정 인테리어를 안 하고 노출이 되어 있는 곳도 많잖아요?

이곳은 장식된 가구나 그릇들 소품 모두 고급진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카운터 맞은편으로 홍차잎 시향을 해볼 수 있도록 테스터들이 놓여져 있었어요.

직접 열어보고 향도 맡아보고 음료를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티하우스 클리프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홍차 전문점이라 그런지 커피메뉴보다 홍차메뉴가 좀 더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분말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찻잎을 우려내어서 음료를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그래서인 것 같아요.

저희는 홍차에 문외한이라서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향을 맡아본 후 어떤 차를 마실지 고를 수 있었어요.

 

<우리가 고른 티tea >

#티하우스클리프밀크티 ,  #웨딩임페리얼

 

그럼 내부인테리어 한 번 둘러 보실까요.

소품들 하나하나가 풍기는 고풍스러움이 맘에 들더라구요.

소품

소품이 예뻐서 막 찍어도 잘나오는 사진들..ㅎ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정리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놓여진 생화를 보면서 차를 마시니까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공간이 정말 넓고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여러명이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곳곳에 장식된 식물과 꽃이 참 예쁘죠??

옆 공간에는 야외에 작은 마당도 있어서 밖에서도 차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이렇게 내부를 둘러보고 사진도 찍는 동안 음료가 나왔어요.

요즘 카페는 카페가면 픽업이 전부 셀프잖아요?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시는 서비스에 괜스레 감동이...ㅎ

저희는 티하우스 클리프 밀크티(7,500원)와 마리아쥬프레르 웨딩 임페리얼(10,000원)을 주문했어요.

가지런히 놓인 찻잔과 티푸드로 나온 마들렌 그리고 깨알 꽃 한송이까지 정성이 느껴지는 플레이팅이지 않나요?

티하우스클리프 밀크티

#밀크티는 적당한 달달함과 고소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밀크티 추천!!

마리아쥬 프레르 웨딩임페리얼

홍차는 향으로 즐기는 차인 만큼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향 한 번 그리고 홀짝임 한 번,  향 한번 홀짝임 한 번 ㅎㅎㅎ

다음에 또 조용히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날에 홍차 마시러 오려구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우연히 찾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