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목포 흑돼지 돈까스 맛집 [잇수다 ITSUDA]

by 슬라리뷰 2023. 3. 4.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곤 다음에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엄마랑 드디어 가보게 됐다.

근데 숨은 우리동네 맛집이었다.

#목포잇수다 #ITSUDA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20:5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19:5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긴 한데 위치가 조금 외져서 정말 아는 사람만 올 것 같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식당인 것 같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5
메뉴판6
메뉴판7
메뉴판8

#흑돼지돈가스 가 주력메뉴인 것 같고, 그 외에도 파스타종류와 샐러드 메뉴가 있었다.

우리는 흑돼지 돈가스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치아바타빵을 주문했다.

흑돼지돈가스 (14,000원)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다.

딱 봐도 바삭해보이는 비쥬얼

소스와 같이 먹는 걸 추천한다고 되어 있으니 소스와 함께 한입~~

 

맛을 표현하자면 정말 맛있었다.

역대급 돈가스!!

먹어본 것 중에 순위를 매기자면 당연히 1위 줄 듯~~

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한 게 소스랑 어우러져서 입에서 녹아 없어진다.

두덩이 순삭...... 

까르보나라 등장!! 음.. 까르보나라는 평소 먹어본 것들보다 조금 묽다고 해야할까.

개인적 취향으로는 조금 더 꾸덕했으면 좋겠다. 조금 따로 노는 느낌.

까르보나라 (16,000원)

근데 돈가스가 너무 맛있어서 음~~그냥 쏘쏘 하고 먹었다.

그리고 치아바타 빵에 찍어먹을 소스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돈가스가 역대급 맛있었던지라 다음에 오면 돈가스만 2개 시켜서 먹으면 딱일 것 같다.

다음엔 1인 1돈가스 해야지!!

돈가스만 먹으러 와도 될 만큼 맛있는 곳이다.

#목포돈가스맛집 !!!

동네 맛집 리스트에 쏘옥 넣었다고 한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