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목포 분위기 좋은 소개팅 맛집 [온도]

by 슬라리뷰 2023. 1.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레스토랑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온도라는 아담하고 귀엽지만 음식이 맛있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온도 메뉴판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저희는 피자, 리조또, 파스타 이렇게 메뉴를 3가지 선택했답니다.

먹는 거 좋아하는 저희는 2인 3메뉴 절대 지켜!!  했네요..ㅎㅎ

이렇게 식전빵이 준비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먹물빵! 

먹물빵은 실패가 없더라고요 너무 맛있는 것

자세히 한번 보실까요 ?

따끈따끈하니 잼에 뙇ㅎ 발라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폭신폭신하고 쫀득쫀득한 게 얼마나 입맛을 돋궈주던지 ㅋ

시금치베이컨피자

저희가 시킨 피자예요. 시금치와 치즈가 올라간 프레쉬한 느낌의 피자랍니다. 맛도 프레쉬하면서도 치즈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자였어요.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베이컨이 제 입맛에는 조금 두꺼웠던 것? 조금 더 얇게 슬라이스 되어서 올라가면 더 식감이 조화로워질 것 같기도 했어요.

스테이크파스타

 

레스토랑에 가면 빠질 수 없는 메뉴 파스타!! 

스테이크를 하나 시킬까 하다가 1석2조인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참 맛있었던 메뉴!!

로제해산물리조또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조또가 나왔어요. 해산물이 들어간 로제크림 형태의 리조또인데 적당히 짜면서 맛있었어요.

들어간 해산물도 정말 싱싱하고 탱글탱글하니 상태가 좋더라고요.

해산물 들어간 메뉴 시켰을 때 해산물이 싱싱하지 않으면 정말 먹기 싫어지지 않나요?

근데 여기는 싱싱하고 좋은 재료를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드더라고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분위기가 엔틱크하고 편안했던 곳!!

다음에 또 방문할 재방문의사 가득 가지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식당을 나왔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