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목포 하당 곱창전골 맛집 [원조쌍둥이순대]

by 슬라리뷰 2023. 3. 4.

어렸을 때 언젠가 먹었던 곱창전골이 참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가게에 가도 그 맛이 안 났었다.

But, 찾았다 바로 그 맛을 내는 곳!! 

여기는 하당 꽃길 부근에 위치한 원조쌍둥이 순대라는 식당이다.

~~~~~~~~유사상호에 주의하세요~~~~~~~~~

 

#원조쌍둥이순대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23:00

정기휴무

매달 1,3번째 일요일

2,4번째 토요일


원조쌍둥이순대

뜨끈한 국물이 당기는 날 나는 이상하게 곱창전골이 생각나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지인이 데려가줘서 알게 된 식당 (고마워...ㅠㅠ)

우리는 돼지곱창전골(25,000원) 小자로 시켰다.

.

.

.

결론부터 말하자면 메뉴 중 곱창전골 진짜 맛있다.

특유의 깻잎향과 진한 국물 굿굿굿

돼지곱창전골 小 (25,000원)

채소,곱창,내장 등 재료도 풍부~~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당면도 들어있다!!ㅎ

밑반찬은 많지 않다. 그래도 메인요리 하나면 밥 한 공기 뚝딱.

이 뭐야 한 공기 더 추가했다.....

아아!! 주인아주머니가 친절하시다. 서비스 하면 친절, 친절 하면 서비스지!!

요기요기 뜨끈한 국물 생각날 때 자주 갈 것 같다.

 

네네, 이상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숨은 맛집 후기였습니다~~ㅎ

댓글